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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렉서스 IS (CarView.co.jp - UserReport)
tenn
2008. 2. 8. 10:47
렉서스 IS (H17년식) 250 version L (AT_2.5)
>>> ketumeisi 씨의 평가 <<<
작성일 2006/11/25
소유년수 1년
평균연비 9km/l
총합평가 9.2
익스테리어 10
인테리어 10
장비 8.0
주행성능 10
추천도 8.0
만족한 점
이차의 장점을 적습니다.
-우선 주행입니다. 나는 이차의 주행에 끌려 결정했습니다! 정숙성과 안정성, 코너링, 그리고 단단하고 긴장되어 있는 하체. 이것들은 매일을 충실하게 이끕니다.특히 밑주위는 푹신푹신한 것보다 죄어있는 편이 질리지 않습니다.
-다음은 인테리어입니다. 검은 시트는 좋군요. 센스가 좋아요! 사람을 태우면 칭찬합니다. 이것은 만족!
-일상에서도 연비가 좋고, 무엇보다 눈길에도 안심입니다.
불만인 점
이 차의 단점을 적습니다.
-뒤의 시트가 리프라이닝이 되지 않는 것은 힘들어서 가족들은 불평합니다.
-조금 더 커도 좋으련만.
-수납과 뒤의 장비도 적다.
총평
이 정도 가격의 많은 차가 있지만, 나름대로 장점이 있으므로, 강하게 권하지 않습니다. 저의 생각입니다만 자신은 좋다고 생각한 차는그 사람의 취향인 차이므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 최종적으로 자신이 정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잘난척해서죄송합니다.)
이 차의 외에 차의 시승했으므로 참고로 적어 둡니다.
승차감등을 생각하면 우선 편안하고 조용한 차 - BM의 C클래스
장거리중시로 조작성, 타는 맛이 좋은 차 - 아우디의 A4
질감이 좋은 내장과 묵직하고 호화로운 주행 - 재규어의 X 타잎
뭐, 참고로 적어놓습니다.
>>> ketumeisi 씨의 평가 <<<
작성일 2006/11/25
소유년수 1년
평균연비 9km/l
총합평가 9.2
익스테리어 10
인테리어 10
장비 8.0
주행성능 10
추천도 8.0
만족한 점
이차의 장점을 적습니다.
-우선 주행입니다. 나는 이차의 주행에 끌려 결정했습니다! 정숙성과 안정성, 코너링, 그리고 단단하고 긴장되어 있는 하체. 이것들은 매일을 충실하게 이끕니다.특히 밑주위는 푹신푹신한 것보다 죄어있는 편이 질리지 않습니다.
-다음은 인테리어입니다. 검은 시트는 좋군요. 센스가 좋아요! 사람을 태우면 칭찬합니다. 이것은 만족!
-일상에서도 연비가 좋고, 무엇보다 눈길에도 안심입니다.
불만인 점
이 차의 단점을 적습니다.
-뒤의 시트가 리프라이닝이 되지 않는 것은 힘들어서 가족들은 불평합니다.
-조금 더 커도 좋으련만.
-수납과 뒤의 장비도 적다.
총평
이 정도 가격의 많은 차가 있지만, 나름대로 장점이 있으므로, 강하게 권하지 않습니다. 저의 생각입니다만 자신은 좋다고 생각한 차는그 사람의 취향인 차이므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 최종적으로 자신이 정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잘난척해서죄송합니다.)
이 차의 외에 차의 시승했으므로 참고로 적어 둡니다.
승차감등을 생각하면 우선 편안하고 조용한 차 - BM의 C클래스
장거리중시로 조작성, 타는 맛이 좋은 차 - 아우디의 A4
질감이 좋은 내장과 묵직하고 호화로운 주행 - 재규어의 X 타잎
뭐, 참고로 적어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