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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현대 쿠페 (CarView.co.jp - 카탈로그)

tenn 2008. 2. 8. 10:39
현대 쿠페

프로필
현대는 1996년 티부론이라고 하는 이름으로 현대로서는 처음 스포츠 모델을 발매하고있다. 현대 쿠페는 그 후속기종으로서 개발되어, 일본에 도입되는 것은 2002년 4월. 스타일링은, 스포츠 모델다운 퍼포먼스를중시한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롱 휠 베이스 + 와이드 트렛드를 기본 스타일리티로 핸들링을 최대한획득하는 전제로 되어있다. 또,에어로 다이나믹도 충분히 고려되어 있어 Cd값은 0.342로 이 클래스의 쿠페로서는 최소레벨로 되어있다. 이 차의 스타일링은쿠페 그것이지만, 실은 리어해치를 가지고 있다. 개구부의 큰 테일 게이트와, 50대50분할의 눕이는 것이 가능한 리어시트와 함께활용도 높은 레기지 공간도 실현되어 있다.
일본 시장에서는, 쇠퇴 일로의 스포티 쿠페의 카테고리에 등장한 현대 쿠페. 우측핸들화는 물론, 깜빡이 레버 위치도 일본차와 같이 왼쪽에 변경하는 등, 현대의 일본 시장에 대한 의욕을 느낄수 있다. 2005년1월에는 마이너 체인지가 행해져, 외관 디자인을 보다 박력있는 스포티한 것으로, 내장 디자인은 질감과 고급감이 높아져 있다. 또ESP(일레트릭 스타비리티 프로그램)과 17인치 경량 알루미늄 휠을 채용하는 등, 조작 안정성이 한층 향상되어 있다.

그레이드 구성
그레이드는 관계없이, 탑재된 엔진은 2.7리터 V6 DOHC. 밋션은 수동 기어 기능이 붙은 4속AT와, 6속 수동기어가 준비되어있다. 220만엔대의 낮은 가격의 설정이지만, 양좌석&사이도에어백, EBD가 붙은 ABS, TCS등 충실한 안전장비도가진다. 또한, 리어 스포일러와 전동 유리 선루프, 알루미늄 휠도 표준 장비. 단지 오디오 (6스피커는 표준장비)는 딜러옵션이다.